코카-콜라사의 라이프 스타일 음료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2013년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에디션 ‘아트라벨’ 6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트라벨’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power-c, focus, essential, energy, multi-v, xxx, 6종의 라인업이 출시되는 것으로 각 제품의 이름과 컬러를 비주얼 스토리텔링 기법을 반영한 비비드한 컬러와 크리에이티브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전체 컨셉은 ‘Air & Line’ 으로 아티스트로서 살아 숨쉬는 모든 것으로부터 ‘영감’을 받는다는 것을 표현하는 Air(공기)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아이덴티티를 자유롭게 펼쳐내는 수단으로서의 Line(선)을 의미한다.
이번 아트라벨 에디션은 올 여름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에서 영감을 받은 신진작가 VAGAT가 먼저 시안을 제작해 브랜드 관계자에게 전달한 것을 계기로 시작됐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VAGAT는 2013 글라소 비타민워터 캠페인의 아트 디렉터로 발탁되기도 해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VAGAT가 함께 한 아트월드를 감상 할 수 있는 기회도 될 것.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산뜻한 맛은 물론 수분을 보충해주고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고 활기차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세련된 패키지에 화려한 레인보우 컬러로 스타일까지 돋보이게 만드는 제품으로 현재 국내외 유명인사나 연예인, 모델 등 주요 셀러브러티들이나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마시는 라이프스타일 음료로도 자리잡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로운 문화를 이끄는 얼리어답터와 각계각층의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온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한 층 더 특별한 음료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하게 된 것”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시도로 앞서가는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