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라뷰티 코아가 국제도시 부산 광안리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K-스타일의 선도자, 동안 헤어, 청담 스타일의 원조로 유명한 토탈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는 지난 2003년 8월 청담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부산지역 등 프리미엄 브랜드 10개, 캐쥬얼 브랜드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라뷰티코아는 새로운 트렌드와 뷰티 서비스 개발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뷰티샵으로 자리매김했다. 캐쥬얼 브랜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라뷰티코아 16호 부산 광안리점은 부산 명륜점, 동래점, 양산점에 이어 2013년 12월 15일 문을 연다.
또한, 2013년 4분기에는 라뷰티코아 캐주얼 브랜드 안산 중앙로점과 2014년 1월 마포점이 추가로 문을 열 예정이다.
부산 광안리점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하고 있다. 블랙과 오렌지 색상 원목으로 간결하고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모던한 무드에 로멘틱한 컨셉과 유럽풍의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더한 인테리어로 살롱 이미지에 어울리는 현대적인 감성이 눈길을 끈다.
라뷰티코아는 2011년부터 차승원, 추성훈의 사인회와 김범수, 더원, 윤도현, 울랄라 콘서트 등 사회공헌 활동 및 이벤트로 항상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한다. 지난달 부산 양산점 오픈을 기념하며 배우 박서준의 사인회를 개최했다. 부산지역 고객 및 팬 등 약 500여명의 인파가 축하 및 이벤트에 참여해 라뷰티코아의 명성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
라뷰티코아 16호 부산 광안리점 오픈을 기념해 슈퍼스타K 4때부터 라뷰티코아와 인연이 깊은정준영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 1박2일 등 각종 예능 및 음악 프로에서 활약을 하는 정준영의 사인회는 시술고객 30명 및 선착순 70명을 대상으로 12월 15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부산 광안리점은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이며 국제무역도시인 부산 지역의 새로운 뷰티 문화를 널리 전파해 나갈 예정이다. 라뷰티코아의 캐쥬얼 브랜드는 부산의 특성을 살려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외 트랜드에 맞춰 더욱 새롭고 신선한 감각으로 글로벌 부산의 K-스타일 뷰티 허브로 자리매김 해나갈 것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유지태-김효진’ 커플처럼 완벽비율 만들기▶ “올 겨울 피부를 위해!” 비타민 크림 어때?▶ 연예인처럼 몸매-피부 ‘매끈’해지는 시크릿 팁▶ “면접 준비해?” 호감 가는 첫 인상을 위한 2주 완성 뷰티팁▶ ‘예쁜 남자’ 전성시대, 장근석-이장우처럼 예쁜 피부男 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