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승기 보라 나쁜 손, 손 위치 어디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씨스타 멤버 보라의 다리를 만지는 나쁜 손이 포착돼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지난 1일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열린 이승기 단독 콘서트에서 씨스타 보라와 이승기가 듀엣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는 보라와 애절한 연인의 모습을 표현해 내는데 정신이 없는 모습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흰색 셔츠에 하의 실종을 한 보라의 다리를 잡는 나쁜 손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씨스타의 ‘있다 없으니까’ 안무에 맞춰 이승기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눈빛을 선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승기 보라 나쁜손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승기 보라 나쁜손, 바른 청년 승기에게 이런 면이?” “이승기 보라 나쁜손, 승기 남자다잉” “이승기 보라 나쁜손, 둘이 은근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후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티파니 보라 애교 셀카 ‘대방출’…가요계 ‘요정’들의 만남 ▶ 조정치 정인 혼인신고, 소이 부케 받고 눈물 ‘펑펑’ “축하드려요” ▶ 김구라 추사랑 언급, “아이유 수지 이을 국민 여동생은 ‘추사랑’” ▶ 노홍철 복근 공개, 무려 15kg 감량 “한 달간 밤과 고구마만 먹었다” ▶ [포토] 소녀시대 태연, 청순한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