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쌀 맛있는 이야기, 라이스스토리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적으로 70여 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라이스스토리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전 매장에서 발생하는 전체 수익금 중 12.25%를 사회복지법인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로 했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국 라이스스토리 매장을 방문해 시식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하거나, 카카오스토리에서 “라이스스토리” 소식 받기를 신청한 후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포스팅 URL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라이스스토리를 운영 중인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널 홍보팀 이효찬 대리는 “고객님들께 받은 성원과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굿네이버스를 통한 기부를 결정했다”며 “뜻 깊은 행사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스스토리는 우리 쌀을 주재료로 한 다양한 퓨전, 분식 메뉴를 선보이며 전 연령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우수한 메뉴 경쟁력과 함께 건실한 가맹사업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2013년 소상공인진흥원이 선정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