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숙희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11월30일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연출 진형욱, 극본 문영남)에서는 왕광박(이윤지 분)과 최상남(한주완 분)이 재회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 장면에서 숙희가 참여한 ‘왕가네 식구들’ OST part.3 ‘마취’가 흘러나와 시청자들을 눈물짓게 했다.
이날 상남은 지화(한혜린 분)와의 상견례 자리에서 오순정(김희정 분)에게 광박이 쓰러졌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광박이) 졸도 정도가 아니라 상황이 심각하다”는 말에 상남은 결국 결혼식 날짜가 잡히기 직전 자리를 박차고 나와 왕광박을 향해 달려갔다.
영양실조로 쓰러진 광박은 자신을 만나러 온 상남에 눈물을 흘렸고, 상남은 “너희 집에서 아무리 반대해도 이젠 절대 안 놓친다”며 진심을 다해 고백했다. 최상남과 왕광박의 뜨거운 눈물의 재회 장면에서 숙희의 ‘마취’가 삽입되며 두 사람의 러브 라인에 애절함을 더했다.
숙희의 ‘마취’는 극중 왕광박과 최상남의 테마곡으로 음원 발표 이전부터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가 됐다. 특히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OST였던 화요비의 마취와는 또 다른 숙희만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숙희의 ‘마취’를 접한 네티즌들은 “화요비 버전도 좋았지만 숙희 버전도 매력 있네”, “노래가 정말 슬펐다”, “두 사람 이제는 행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숙희가 참여한 ‘왕가네 식구들’의 ‘마취’는 11월30일 오후 8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현재 숙희는 2014년 초 발매 예정인 앨범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KBS 2TV ‘왕가네 식구들’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나비 남자친구 여효진 “내 가슴은 자연산” 볼륨감 살펴보니 ‘아찔’ ▶ 이민호 음소거 오열, 한 마디의 상황표현 없이 내면의 아픔 ‘고스란히’ ▶ 김유미 정우 언급, 아찔한 각선미에 뒤태 노출…이러니 정우가 안 반해? ▶ 故 최진실 매니저 자살, 동생 최진영에 이어 매니저까지? ‘베르테르 효과?’ ▶ [포토] 김수현 '눈빛으로 고장난 마이크도 고칠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