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힙합 걸 그룹 디유닛이 내년 초 컴백을 앞두고 내달 신곡을 선공개한다.
11월29일 소속사에 따르면 디유닛은 12월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야’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신곡 ‘너야’는 일렉트로니카 장르로 연인들이 가끔 다투기도 하지만 결국 서로에 대한 사랑을 깨닫는 과정을 담아 공감대를 형성한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파이브돌스 리더 출신 미소수미가 1년 공백을 깨고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 측은 “디유닛이 매 앨범마다 멤버가 바뀌는 유닛 형태의 팀인 만큼 이번에도 오리지널 콘셉트에 맞게 멤버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시 빈지노
지코 도끼 등 유명 힙합가수와 피처링, 콜라보 작업으로 숱한 화제를 모아온 디유닛은 내년 초 발매될 컴백 앨범에도 초특급 아티스트와의 작업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디비지니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나비 남자친구 여효진 “내 가슴은 자연산” 볼륨감 살펴보니 ‘아찔’ ▶ 이민호 음소거 오열, 한 마디의 상황표현 없이 내면의 아픔 ‘고스란히’ ▶ 김유미 정우 언급, 아찔한 각선미에 뒤태 노출…이러니 정우가 안 반해? ▶ 故 최진실 매니저 자살, 동생 최진영에 이어 매니저까지? ‘베르테르 효과?’ ▶ [포토] 김수현 '눈빛으로 고장난 마이크도 고칠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