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연말이 다가오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꿈꾸기도 하지만 밀려드는 업무로 눈코 뜰 세가 없다.
연말 정산은 물론 월 말에 밀려드는 업무는 칼퇴마저 어렵게 만든다. 직장인이라면 누구에게나 괴로운 야근. 특히 앉아서 일하는 직업의 경우에는 컴퓨터 모니터를 오래 보는 것은 물론 오래 앉아 있어 몸이 뻐근하고 일이 지겨워진다.
이렇게 사람을 지치게 하는 야근. 이왕이면 즐겁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 잦은 야근으로 지친 몸 케어 하는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 미스터 핑크비타민, 인삼이 함유된 음료수로 건강 케어하기
잦은 야근은 건강에 독이다. 그만큼 몸에 좋은 것을 섭취해야한다. 미스터 핑크는 에너지 드링크의 고카페인이나 비타민 워터의 고당분, 인공색소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비타민 음료다.
헐리웃 스타들을 비롯한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특히 인삼 특유의 향을 톡톡 튀는 탄산과 차에 녹여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도 있다.
미스터 핑크 진생 드링크 골드, 레드, 블루, 실버 4종과 미스터 핑크 스파클링 티 블루베리&아사이, 자스민, 석류 3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야근으로 지친 몸을 위해 취향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 아로나민 골드 씨리즈
필요한 영양소에 따라 골라먹기
야근으로 지친 몸에는 틈틈이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일동제약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아이, 아로나민이엑스, 아로나민실버 등 5종 시리즈 제품을 통해 다양한 소비층에게 관심 받고 있다.
그 중 특히 아로나민 골드 씨 플러스는 활성비타민 B군에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와E, 셀레늄과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강시킨 제품으로 야근하는 젊은이들과 여성들이 자주 찾는 아이템이다.
■ 과일 섭취하기
자연 그대로 비타민 섭취하기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의 경우 야근으로 인해 이것저것 야식을 챙겨먹기 바쁘다. 이럴 때 가공되지 않은 과일을 섭취하면 비타민 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으며 야식으로 살찔 걱정을 덜 수 있다.
특히 재철 과일은 영양소와 맛을 모두 담고 있어 야식 대용으로 먹기 좋다. 감은 비타민A가 풍부하며 귤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고 식물성 섬유와 비타민B가 풍부하다. (사진제공: 미스터핑크, 일동제약)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자동차 가면, 스포츠카 변신 '빵 터졌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호랑이의 시력, 낮과 밤이 다른 이유는?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충북·강원 내륙에 첫 한파주의보, 서울도 영하권
▶ 힘센 사람만 사용 가능한 유리컵, 최홍만 전용 와인잔?
▶ [포토] 윤진이, '메아리'의 수줍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