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나르샤의 비타주 만드는 비법이 주당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브아걸의 멤버 나르샤는 최근 트위터를 통해 “일 끝나고 회사 가족들에게 비타민 넘치는 뒤끝 없는 비타주제조!”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나르샤는 비타민 드링크와 소주를 섞어 만든 비타주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이 칵테일 소주는 주당들뿐만 아니라 소주의 독한 맛에 거부감을 느꼈던 사람들에게 까지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인증샷을 통해 ‘나르샤 비타민 소주’는 물론 나르샤의 물오른 외모와 완벽한 몸매도 연일 화제가 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르샤, 몰라보게 예뻐졌네!”, ”나도 이번 연말엔 비타소주 마셔야겠다”, ”나르샤, 비타소주 마셔서 피부가 좋은가”, ”나르샤 추천 비타소주 어떤 맛일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르샤는 TV조선 3부작 옴니버스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 두 번째 에피소드인 ‘신데렐라 신드롬’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나르샤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구로디지털단지 화재, 2명 사망, 9명 부상…정확한 원인은? ▶ 아내 위해 지은 동화 같은 학교 궁전 같은 ‘스케일’ 으리으리하네
▶ 주인이 그리운 개, 화상통화 뒤 노트북 곁 떠나지 못해 ‘진한감동’ ▶ 대전 지역에서 수능 만점자 2명 배출…‘제2외국어’까지 모두 만점 ▶ [포토] 씨스타 효린 '상의는 단정하게, 하의는 섹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