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동엽 아이큐 공개…중학생 시절 ‘아이큐 160’
방송인 신동엽의 아이큐가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최근 진행된 E채널 ‘용감한 기자들’ 녹화현장에서는 ‘위기의 상속자들’이라는 주제로 정치, 사회, 연예 등 다양한 분야의 기자들이 생생한 취재 뒷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녹화 중 신동엽은 “중학생 때 아이큐 160이 나왔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일 년에 아이큐가 10씩 떨어지고 있다”고 재치 있게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동엽의 자랑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국회의원의 화려한 인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김태현이 “혹시 자랑할 만한 인맥이 있냐”고 묻자 “사람들이 내 이야기를 하면서 자랑하겠지”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 아이큐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동엽 정말 타고난 개그맨인 듯” “신동엽 아이큐 공개 머리 좋을 줄 알았다” “신동엽 아이큐 공개 납득이 가는게 순발력은 정말 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동엽 아이큐 공개’ 사진출처: E채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다희 김장, 김치 앞에서 언니와 다정한 포즈 ‘우월자매’ 인증 ▶ 김주하, 남편-송대관과 '스타 인생극장'에 동반출연 해 했던 말은? ▶ ‘엘과 열애’ 인정한 김도연, 청룡영화제 참석 ‘연예계 데뷔 초읽기?’ ▶ ‘K팝스타3’ 김은주, 일진설 제기…제작진 공식입장은? '조심스러워' ▶ [포토] '황신혜 딸' 박지영 '프로모델 못지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