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www.rinnai.co.kr)는 ‘맛있고 간편한 브런치’를 테마로 신효섭 스타 쉐프와 함께 하는 ‘스팀오븐 요리교실’을 일산 킨텍스
현대백화점에서 2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요리교실은 신효섭 스타 쉐프가 린나이 2Way 더블스팀 오븐을 활용해 담백한 ‘닭가슴살 클럽 샌드위치’를 선보였고, 부드럽고 촉촉한 ‘포테이토 치즈 그라탕’ 레시피도 쉽고 간단하게 소개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
이와 함께 오븐쿡요리쿡 온라인 카페에선 '우리집 린나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집에 있는 린나이 제품 모습과 로고를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요리교실에서도 ‘2way 더블 스팀 오븐’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칼로리와 염분을 낮추고 미세한 스팀 입자로 촉촉함은 살린 스팀오븐 요리로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린나이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는 매월 무료 요리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약 4000여 명 이상이 무료요리교실에 참가할 정도로 린나이의 대표적인 고객 만족 활동으로 알려져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