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 속 비치는 가운 도발적인 포즈로 ‘칠봉이 유혹’
씨스타 효린의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효린은 11월26일 첫 정규앨범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를 공개했다. 이에 효린은 공개 직후 멜론, 엠넷 등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내며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증명해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에서 효리는 속이 훤히 비치는 가운을 입은 채 욕조 안에 술을 붓는 등의 도발적인 장면을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 역할은 ‘응답하라 1994’의 칠봉이 역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맡아 더욱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태다.
‘효린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효린 이번 노래 완전 매력적이던데”, “효린 너밖에 몰라 흥해라”, “효린과 유연석의 조합이라니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효린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K팝스타3’ 김은주, 일진설 제기…제작진 공식입장은? '조심스러워'▶ 도희 졸업사진, 통통한 볼살 +단정한 앞머리 ‘남학생 꽤나 울렸겠네’ ▶ 한효주 측 “비난받을만한 행동한 적 없다. 강경대응 할 것” 공식입장 ▶ 테디-한예슬 열애사실 인정…테디 저작권 수입 살펴보니 ‘억소리 나네’ ▶ [포토] 이수경, 관능적인 가슴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