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센트럴시티호텔’ 분양 개시. 단 한번의 기회, 관심 집중!
최근 제주도 분양호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수익률이 높으며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이점으로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이달 분양형 ‘제주센트럴시티호텔’이 분양에 나선다. 분양형 호텔은 최근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부동산 상품으로 운영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준다.
무엇보다 호텔을 전문적으로 운영해본 경험이 있는 업체가 운영관리를 맡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 제주센트럴시티호텔 `은 호텔 운영경력 30년 이상이 되는 제주 그랜드호텔이 위탁 운영을 맡았다. 제주 그랜드호텔은 지난 1981년 문을 연 제주 최고 호텔이다.
`제주센트럴시티호텔 `이 입지할 곳은 제주 연동 신라면세점 바로 앞으로 신라면세점은 중국인이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최고의 쇼핑장소다. 이곳은 아침마다 중국 관광객을 실어 나르는 대형버스 행렬로 유명한 곳이다. 여기에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명품 거리, 바오젠 거리도 인근에 위치했다.
바오젠 거리는 지난 2010년 방문한 중국 바오젠 그룹을 기념해 조성된 거리로 제주에서도 상가 임대료와 권리금이 200% 이상 오른 제주 최고의 상권이다. 다시 말해 신라면세점과 인근 바오젠 거리는 365일 밤낮으로 중국인 관광객이 북적거리는 곳이다.
바오젠 거리를 중심으로 한 연동 일대는 신제주라 불리며 서귀포 및 구제주와 확실히 구분되는 등 투자자들 사이에서 연동은 ‘제주의 명동’이라 불리며 제주 내에서 부동산 열기가 가장 뜨거운 곳이다.
연동은 제주공항이 5~10분 거리에 위치했으며 제주 최고 호텔인 제주 그랜드호텔을 비롯해 크고 작은 호텔 20여 곳이 모여있는 제주 호텔 1번지다.
연동 소재 호텔은 1980년대에 건축된 노후 호텔이 대부분인 곳이지만 이번에 분양에 나서는 `제주센트럴시티호텔 `은 2015년 개관을 목표로 하는 17층의 연동 랜드마크 호텔이다.
한편 `제주센트럴시티호텔 `은 지하3층~지상17층으로 객실은 스탠다드룸과 스위트룸 등 총 240실 규모. 각 객실 별로 등기분양 하며 운영수익을 계약자에게 돌려준다.
마지막으로, 계약자에 한해, 연7일 호텔 숙박 이용권과, 유명 승마클럽, 요트투어, 골프클럽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리비용 또한 들지 않는다고 한다.
이 외에, 전화문의나 예약 방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한다. 분양문의: 1566-7487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