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겨울을 맞아 건조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줄 신제품들이 물밀 듯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겨울하면 무엇보다도 핸드크림이나 보습과 함께 수분유지를 위한 오일 제품들을 가장 많이 찾게 되는데 피부가 건조해지면 주름이 쉽게 지기 때문에 이는 곧 노화의 지름길이기 때문이다.
보습과 주름방지에 효과적인 제품을 찾던 중 기자의 눈에 가장 띄었던 제품은 킹스베리가 80%나 함유되어있는 크림이었다.
평소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탓에 수분 크림을 아무리 꼼꼼히 발라도 금새당기는 피부는 어쩔 수 없었다. 하지만 보기만 해도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랄까. 올 겨울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고 탱탱하게 만들어 쥴 여우피부 아로니아 80 크림에을 살펴봤다.
▶ 주 원료, 킹스베리의 효능킹스베리라고 불리는 아로니아는 현존하는 베리류를 통틀어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월등한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어 최고의 슈퍼푸드이자 이름 그대로 베리의 왕으로 각광받는 열매다.
안토시아닌은 꽃이나 과실이 광합성 과정에서 유해산소로부터 자신의 보호하기 위해 식물이 만들어 내는 방어 물질로 특히 피부미용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딸기에 비해 70배 더 함유하고 있다.
또한 녹차의 20배, 포도의 25배, 아사이베리의 400배 이상의 피부보호막을 형성하는 카테킨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다.
▶ 킹스베리 가득채운 고영양 크림여우피부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로니아 80 크림은 이러한 킹스베리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80%나 담았다.
피부와 탄력을 증진시켜주는 안토시아닌은 실험결과 사용농도에 따라 피부탄력 저하 방지율이 최대 73%까지 입증되어 꾸준히 발랐을 경우 눈에 띄는 탄력 증진과 함께 모공 수축 효과도 볼 수 있다.
또한 식약청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톤까지 한층 환하게 개선할 수 있다.
▶ 사용 방법1. 세안 후 피부 타입에 맞는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다.
2. 에센스 또는 앰플 단계에서 아로니아 90 앰플 킹스베리 에너지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얼굴 전체에 발라준다.
3. 크림 단계에서 아로니아 80 크림을 발라준 뒤 지긋이 눌러 흡수시킨다.
(사진출처: wstar뉴스 DB, 여우피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또렷한 ‘윤곽메이크업’ 연출TIP▶ 찬바람이 불면 왜 화장품이 안 먹을까?▶ 미쓰에이 ‘허쉬’ 메이크업 “3가지 포인트만 알면 OK!”▶ 성형 메이크업? 대세는 ‘성형 바디핏’이다▶ 박신혜-크리스탈-김지원 ‘상속자들’ 여주인공 메이크업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