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국내 뷰티 브랜드 아마란스가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oprof Hongkong)에 참가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화장품 박람회이자 세계 4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11월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됐다. 44개국 2,0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그 규모와 위상을 방불케 했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에서는 한국의 음악과 문화 콘텐츠에서 파생된 ‘K-뷰티’가 세계적으로 크게 주목 받았다.
그 중에서도 각국 뷰티 업계의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은 아마란스 부스를 찾아 관심을 보이며 해외에서도 이어지는 아마란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동, 중국, 태국, 홍콩 및 싱가포르 등지까지 아시아 시장에서 끊임없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마란스이기에 더욱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한편 아마란스 기술연구소의 화장품, 의약외품의 기초소재를 응용하는 제형 연구를 비롯하여 철저한 효능 검증 등을 통해 우수한 제품만을 개발하면서 국내외에서 성장세를 이어왔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수 심현경을 비롯해 코스모프로프 한류뷰티원정대가 구성 돼, 박람회에 참가한 한국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환절기 피부건조증, 바디케어로 잡자!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백옥피부의 비밀은 다름아닌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