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빅죠의 제로 셀 핫 슬림 패치(Zero-cell hot slim patch)’로 유명해진 뷰티 브랜드
KTHASIA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에서 열린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oprof Hongkong)에 참여했다.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44개국 2,000여 개 업체가 참가, 아시아 최대 화장품 박람회이자 세계 4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다.
이날 박람회에서
KTHASIA가 내놓은 ‘제로 셀 핫 슬림패치’는 150kg체중 감량 신화를 일으킨 빅죠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이다.
KTHASIA는 패치타입으로 화장품을 피부에 적용했을 때 일반 화장품보다 흡수율이 월등히 높아진다는 것에 착안, 해외 명품 화장품에 뒤지지 않는 고급 원료 사용과 기술력을 접목하여 피부 적용 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패치를 선보였다.
KTHASIA 관계자는 " 타사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효과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방법을 고안하기 위해 많은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말하며, “런칭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중국 MOU계약을 체결하고, 홍콩, 일본, 호주, 브라질, 미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에서도 뜨거운 러브 콜을 받고 있다" 밝혔다.
‘빅죠의 제로 셀 핫 슬림 패치(Zero-cell hot slim patch)’는 프랑스 SEPPIC社가 개발한 ADIPOSLIM과 ADIPOLESS를 주성분으로 경피약물전달시스템(DDS방식)으로 사람 피부 온도(36.5도)에 반응하며 고농축 하이드로겔 성분 물질로 피부 흡수율을 최적화시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 매끈한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상품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수 심현경을 비롯해 코스모프로프 한류뷰티원정대가 구성 돼, 박람회에 참가한 한국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환절기 피부건조증, 바디케어로 잡자!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백옥피부의 비밀은 다름아닌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