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이유비의 지금 모습과 사뭇 다른 졸업사진에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유비 귀요미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유비의 졸업사진이 담겨있다. 사진 속 이유비는 정갈하게 머리를 빗어 넘긴 채 교복을 입고 다부진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지금과는 사뭇 다른(?) 통통하게 볼살이 오른 모습이 자칫 현재 왕성하게 방송 활동 중인 이유비와 동일 인물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유비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유비, 어렸을 땐 볼살이 통통한 게 귀요미였네” “이유비 과거 사진 보니 나도 미래에 대한 희망이 생긴다” “이유미 살이 좀 빠졌을 뿐이지 이목구비는 그대로인 것 같은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Wstar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아이유 길거리 포착, 괴상한 '육다리 백팩' 정체가 뭐야?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강민경 술집 합성사진 유포자 2명 불구속 기소 ▶ '이혼' 미란다 커, 일본 공항서 팬들과 찰칵 '결혼반지가 없네?'
▶ 맹승지 전남자친구 실명 언급 "지금은 유명 개그맨..내가 찼다" ▶ '무한도전' 측 "'아가씨' 음원 판매 중단, 즐거움 드리지 못해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