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중소형타입 1,059 세대 대단지 착한 가격에 공급
8일 개관한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에 하루 평균 9천명의 방문자가 몰리며 야간 연장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시공사 효성건설은 “주말까지 3일 동안 총 27,000여명 이상이 방문했다”며,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상담 대기석이 내내 꽉 차 있었을 정도로 방문객들의 열기가 뜨거웠다”고 전했다.
다수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이 같은 인기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이 오토밸리로 개통에 대한 기대열기와 북구의 개발잠재력, 효성의 탁월한 제품력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춘 프리미엄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는데 있다.
3.3㎡당 최저 609만원부터 시작하는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은 분양가격은 지역의 현 시세보다도 훨씬 밑도는 파격적인 분양가로 젊은층 수요자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또 양도세 감면 혜택은 물론,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의 착한 조건과 가격 문턱까지 낮춘 점이 더해져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열기를 더 높이고 있다.
신천와우시티, 매곡중산지구, 호계매곡지구 등의 북구에 예정된 많은 개발계획은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향후 가치를 높인다.
이외에도 반경 2km 내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12개와 유아 물놀이 공간 등이 갖춰져 편리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는 동대산이 위치해 있어 푸른 숲과 함께하는 웰빙라이프를 실현할 수도 있다.
견본주택을 찾은 한 방문객은 " 삶의 만족과 아이의 건강을 함께 생각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다양한 수납공간 등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며 만족스러움을 전했다.
한편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특별공급 접수는 13일 시작된다. 이어 14일에는 1, 2순위 접수를, 15일에는 3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1일이며, 당첨자 계약은 26~28일까지 이어진다.
분양문의는 전화(052-211-322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