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실패하지 않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방영이 되며 화두에 오른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급격한 금리 하락으로 인한 돌파구로 이른바 연금처럼 월세를 받는 ‘수익형 부동산’이 떠오르면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고, 그 중 평택이 가장 이슈가 되고 있다.
삼성(120만평 규모, 총100조투자,
LG(101만평 규모, 총60조 투자) 등 대기업들의 연이은 투자로 무한한 미래발전 가능성을 선보이고 있는 평택항은 2020년에는 인구 80만명을 예상할 정도로 동북아로 가는 21세기 해양실크로드, 황해경제자유구역의 신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평택항에 고덕국제화지구, 평택항 배후도시개발, 주한미군기지 이전사업이 확정되는 등 여러 호재가 겹치고 있어 평택은 현재 전국 부동산 가치 상승률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승국가산업단지는 총208만평 규모에 265개 업체가 입주하고 있으며, 평택항과 해군2함대사령부가 바로 인접하며
기아차 화성공장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요가 풍부해 수도권 최고의 수익률이 기대되는 투자처다.
특히 1차에서 불과 3주만에 분양을 마감하는 기록을 세운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총 990세대 대단지로 전세대 풀옵션
삼성전자 빌트인,
KCC,
이건창호,
한샘의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로 구성되었으며 획기적인 공간활용으로 2인주거 설계,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동서고속도로, 서해안, 제2서해안도로, 고속철도 등이 인접하여 사통팔달 교통의 최중심지이며, 실투자금 2천만원대, 3.3㎡당 500만원대로 인근 경쟁상품에 비해 훨씬 저렴하여 소자본 투자자들은 물론 직접거주가 목적인 신혼부부들의 반응도 뜨겁다.
분양문의:1877-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