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영 기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가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19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와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의 사회적 이슈를 그대로 재현해 적절한 공감대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그 시대를 살았던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당대 상황을 겪지 못한 젊은 10대들에게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 드라마가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은 예쁘장한 외모와는 달리 시원하고 털털한 성격의 ‘성나정’역을 소화해내고 있는 고아라의 역할이 크다. 자연스러운 연기와 더불어 동안에 맑고 깨끗한 피부로 실제 고등학생 같은 느낌으로 현실감을 더해준다.
이는 드라마를 지켜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어린 시절의 나를 돌아보게 하고, 지금 보다 훨씬 젊고 예뻤던 때를 상기시킨다. 어떻게 하면 10년 전 탱탱하고 윤기가 흐르던 피부를 조금이나마 복구할 수 있을까.
>> 처지고 푸석한 피부를 젊고 건강한 피부로!
피부의 생명은 무엇 보다 보습과 탄력이다. 하지만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기에는 이미 너무 건조한 피부를 가졌다. 나이가 들수록 몸 안의 수분은 더 많이 빠져나가기 때문. 이는 피부의 늘어짐, 칙칙함, 푸석함의 원인이 된다.
속부터 메말라 건조한 피부에는 일시적인 수분 공급으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없다. 화장품으로 채울 수 있는 수분으로는 한계가 있다. 따라서 단순히 수분을 공급하는 화장품 보다는 수분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보호막을 만들어 줄 필요가 있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면 건조해진 피부가 수분이 증발되고, 각질이 생성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햇빛에 노출되거나, 찬 바람을 맞아도 피부가 그을리거나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잠자기 전에 바르는 영양크림을 오래도록 머금고 있어, 노화 예방을 돕고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자
A24 프리미엄 클렌징 로션은 피부의 트러블과 잡티, 노폐물 등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수용성 클렌징이다. 알로에베라와 올리브 스쿠알렌 등이 함유되어 세안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세안 후 당김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A24 프리미엄 퍼펙팅 로션은 헴프 오일과 호호바 오일로 촉촉함이 오래 가는 고보습 로션이다. 거칠고 민감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부드럽고 매끈하게 유지시켜준다. 적당한 유분막을 만들어주는 쉐어버터와 비타민이 풍부한 해조류 추출물 등으로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A24 프리미엄 아쿠아 퍼밍 크림은 수분공급의 제왕인 알로에 베라와 귀리 추출물, 맑은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는 오이와 포도씨 추출물, 비타민이 풍부한 해조류 추출물 등이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트러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나이가 들면서 점차 줄어드는 피부 속의 히아루론산을 보충해 주어 처져가는 페이스 라인을 리프팅 해준다.
A24는 파라벤, 인공색소 등의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90% 이상 알로에를 함유하고 있다. 천연 허브와 해조류 추출, 유기농 추출물이 5%를 구성하며 순수한 정제수가 함유되어있다. 첨가물을 최소한의 양으로 줄여 인체가 받는 영향을 최소화 한 미국 USDA 인증의 순수 유기농 제품이다.
(사진제공: A24)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환절기 피부건조증, 바디케어로 잡자!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백옥피부의 비밀은 다름아닌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