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수능 잘보세요"
'코빅'의 인기 개그맨들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는 5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7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를 수험생을 위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재수없다! 엿먹어라!'는 재치 만점의 제목을 단 이 영상에는 '코빅'의 인기 코너 '라임의 왕'과 '이름 대소동', '사망토론'에서 활약 중인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 이상준, 김기욱, 한현민, 정진욱, 이재형, 한명진이 출연해 수험생의 기를 팍팍 살려줄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 속에서 개그맨 이용진은 '라임의 왕'의 인기 캐릭터 MC스님스의 대사를 이용해 "만점 수능, 귀에 때려 박아!"라며 격한 응원의 포문을 열었다. 여기에 '이름 대소동' 팀은 "수험생 여러분! 너희 다 재수없어!"라는 말로 올해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또한 '사망토론'의 이상준은 "정답 밀려 쓰면 고졸된다"는 재치 만점의 협박성 응원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격한 농담 속에서도 진심을 담은 '코빅' 개그맨들의 응원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코빅, 훈훈하다!", "수능시험지에~ 정답 때려 박아!", "다들 엿 드시고 재수없길 바랍니다" 등 재치 만점의 댓글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종혁 "아내 없었다면 이만큼 못 올라와" ▶ '비밀' 조태근 내과 정체 밝혀졌다, 제작진 "시청자 추리 맞아"
▶ 김진, 양다리 발언에 "두 사람만 알것" vs 정우 측 "대응가치 없다" ▶ [인터뷰] 빅뱅 '탑 vs 최승현', 두 가지 이름으로 산다는 것
▶ [포토] 박지윤, 키스를 부르는 입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