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미국 뉴욕의 감성을 담은 오리지널 뉴욕 패션 브랜드 리키로제타 아시아(대표 정구)는 리키로제타의 시그니처 라인인 벨라(Bella)의 새로운 컬러 6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리키로제타벨라백은 선명하고 감각적인 컬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으며 이번 2013년 F/W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한 스타일리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6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벨라 뉴 컬러는 추운 날씨에 따뜻한 느낌의 컬러로 더욱 사랑받는 카멜, 딥브라운, 초콜릿 브라운 컬러 3종과 포인트 스타일링에 명쾌한 해답이 되어 줄 딥그린, 퍼플, 그레이 컬러 3종을 포함해 총 6종으로 구성된다.
리키로제타벨라는 장인의 감성이 느껴지는 핸드 메이드 백으로 100% 최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특히 이번 뉴 벨라 6종은 고급스러운 악어 패턴과 광택감을 살려 풍부한 컬러감과 더불어 고급스러움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새로운 벨라 뉴 컬러 6종은 롯데닷컴과
GS,
CJ, 현대,
신세계 등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m
▶“유행은 돌고 돈다!” 가장 핫(HOT)한 ‘체크’의 귀환!▶‘퍼포먼스의 여왕’ 이정현 “언제 이런 화보까지?”▶가죽가방 A to Z “스타일리시한 가죽가방의 모든 것”▶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화려한 주얼리 즐기던 여배우들, 공항에선 시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