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가 등장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입을 다문 여성의 얼굴이 인쇄된 햄버거 포장지가 담겨 있다. 햄버거를 먹을 때 추하게 입이 벌어지는 모습을 상대방에게 들키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디어 상품으로 불리고 있다. 무엇보다 품위를 중시하는 여성들에게 유용할 것이라는 의견이다.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는 일본의 한 업체가 개발한 것인데, 이 포장지를 개발한 후 매출이 200% 가까이 늘었다고 전해진다.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지만 이해 안가는 1인” “남성용은 따로 없나” “일본은 이런 거 참 잘 만드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유튜브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 관련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효리 근황공개, 아이슬란드 레코드가게 푹 빠졌네 ▶ 도희 김성균 인증샷, 드라마 속엔 티격태격 현실은 '훈훈' ▶ 프라이머리, 거머리 'I Got C' 표절 의혹 해명 "장르의 유사성" ▶ '응답하라 1994' 남편 힌트에 시청률 자체 최고…'응칠' 넘을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파격' 김재중, 뱀피팬츠에 상의탈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