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서인영 화장품, 론칭 방송서 인기몰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서인영이 론칭한 화장품이 홈쇼핑 및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4000여개를 판매하는 성과를 냈다. 

코리아나 화장품과 서인영이 개발한 '엣지핏(Edgefit)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투톤 컬러를 메인으로 TPO에 따른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풀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듀얼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서인영이 선택한 신상 핫 트렌드 컬러 23색이 라인업 되었다. 두 가지 색을 엣지있게 표현한 투톤컬러의 포인트 듀얼 립스틱이 포함된 8색의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라이너,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이딩까지 활용 가능한 신제형 멀티 컬러쿠션 15색 등 총 2단으로 구성됐다. 
 
론칭 방송에서는 드림컬러 쇼케이스 본품 1개와 탈부착 기능으로 편리성이 강조된 핸디키트 1개, 촉촉한 수분감과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엣지핏 CC크림 2개가 함께 구성되어 79,800원에 선보였다. 40%이상 할인된 파격 실속 구성으로 현명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10일 일요일 홈쇼핑 2차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 키즈맘 김예랑 기자 ]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