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힙합 듀오 언터쳐블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11월4일 언터처블은 신곡 ‘배인(Vain)’과 앨범 전체적인 분위기를 읽을 수 있는 티저 이미지로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티저 이미지 속 언터쳐블은 모노톤 이미지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특히 정면을 향하고 있는 디액션의 시선과 아래로 내리깐 슬리피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오버랩되면서 대조 아닌 대조를 이루고 있는데, 이는 언터쳐블로서 지나온 시간을 돌아보고 나아가 미래를 향해 한걸음 더 내딛으려는 두 멤버의 시간 여행을 한 장면에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언터쳐블이 앨범 전곡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경험과 생각, 내적 성장의 기록을 하나씩 담아냈다”며 “진솔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매력을 어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언터쳐블은 11일 전곡 및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6일 MBC뮤직 ‘쇼챔피언’부터 금주 음악 방송을 소화해 낼 예정이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이영현 결혼, 수줍은 새신부의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 이종석 SNS중단 이유 "심적으로 불안할때 헛소리 할까봐"
▶ 개리 송지효 백허그, 게임 열중하다 그만…"위화감 없네" ▶ 이정재 흰머리 고백, 늙지 않는 비결 묻자 "사실은…"
▶ [포토] 씨스타 '과감한 학다리 군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