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공식 남남커플 ‘김성균-손호준’의 코믹한 스틸 사진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 방송되는 5화에서 등장하는 장면으로 김성균-손호준의 불편한 포즈가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김성균과 손호준은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같은 자세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두 사람 모두 한 손은 배를 잡고 한 손은 엉덩이를 잡은 채 어딘가로 향하는 급한 걸음걸이를 보여주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김성균과 손호준은 심각하면서도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어 체육대회를 하던 중 두 사람에게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김성균과 손호준의 극중 별명인 삼천포와 해태의 앞 글자를 딴 ‘해삼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사람은 첫 만남에서 전혀 다른 성격으로 물과 기름을 예고했지만 미팅, 락카페 등 둘만의 추억을 쌓아가며 웃음의 핵으로 급부상했다.
한편,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응답하라 1994'(20부작)는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를 그린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송새벽 하지혜 결혼, 11월2일 제주도서 "속도 위반 아냐"
▶ 윤소이 교통사고 후 심경글 "목 잡고 다짜고짜 소리질러"
▶ 김진 정우 열애설 "과거 연인 맞다, 1년 전부터 연락 안 해"
▶ [리뷰] '동창생', '은위' 보다 과묵한 간첩 영화… 탑은 멋있다
▶ [포토] 박지윤 '저 오늘 좀 상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