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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가미(BYGAMI) 2014 S/S 새얼굴 ‘오브제’ 전격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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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가미(BYGAMI) 2014 S/S 새얼굴 ‘오브제’ 전격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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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팀] 2013년 11월 명품 잡지 럭셔리에 바이가미의 새로운 대표 얼굴 ‘오브제(Objet)’가 실렸다.

물방울의 아름다움을 부드러우면서도 엣지를 주어 아름답게 표현한 이 반지는 제품 공개전부터 수많은 예비신랑신부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바이가미의 2014년 S/S 컬렉션의 대표반지다.

이미 한주전에 공개된 이 컬렉션은 수많은 잡지 관계자와 독자들의 호평과 문의전화 속에 바이가미의 변화된 마케팅 방식에 대한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오브제는 디자인 형태뿐만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 모티브로 주목을 받았다.

사랑하는 남자의 프로포즈에 감동받은 여성의 ‘행복한 눈물’을 영원함으로 해석하는데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 오브제는 페어컷의 밴드 형태를 갖추고 있어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이미지 연출을 돕는다.

또한 오브제는 밴드의 정중앙에 놓인 다이아몬드 프롱에 대한 다른 시각으로 디자인을 해석해 반지를 착용하는 여러 각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 또한 고려해서 디자인되었다.

이런 독특한 디자인 해석 능력은 바이가미 디자인 연구소에서 진행된 수많은 디자인의 원천이다. 더불어 공개된 오브제 반지 이외에도 바이가미(BYGAMI)라는 브랜드 자체에 대한 관심도도 이미 이전에 비해 30% 정도 상승했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이야기.

이에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의 수석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는 만큼 바이가미는 더욱 퀄리티 있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주얼리 디자인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바이가미 특유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라인과 멋스러운 디자인의 주얼리 스타일을 개성 있게 연출해보고 싶다면 오트쿠튀르 주얼리 브랜드인 바이가미의 디자이너와 상담하길 바란다. 바이가미의 전문 감정사들과의 다이아몬드 상담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는 전문 다이아몬드 감정사와 전문 디자이너로만 구성되어 있는 바이가미 직원들에 대한 깊은 신뢰를 표한 것. 덧붙여 직원들의 감각과 함께 디자인에 대한 퀄리티를 최고점으로 이끌어주는 바이가미의 장인들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바이가미의 2014 S/S 대표 다이아몬드 반지 오브제는 ‘오브제 라인’을 형성해 더욱 다양하게 디자인 연구 중이라 밝혔으며 그 디자인들은 차후 잡지나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바이가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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