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디스코는 이번 '지스타 2013'에서 16일까지 운영되는 B2B관에 행사 부스(3층 J59)를 처음으로 마련한다. 아시아 최대의 IT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마켓으로 기대되는 이 자리에서 앱디스코는 자사의 대표적 서비스인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을 소개한다. 또한 두 플랫폼을 활용한 앱디스코의 게임 퍼블리싱 비즈니스에 대해 게임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p>
|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이 게임 트렌드를 반영한 효율적 마케팅 수단으로 알려지면서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을 매개로 우수한 게임업체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 기쁘다'라면서, '행사 기간 동안 더 많은 업계 관계자 및 사용자들을 만나 앱디스코의 서비스를 알리고 업계 동향을 공유하는 등, 정보 교류와 친목 도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앱디스코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지난 2월에 열린 '2013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2013 MWC)'와 6월 상하이에서 열린 '2013 모바일 아시아 엑스포(2013 MAE)'에도 참가해 앞선 국내 모바일 광고 트렌드를 국제적 행사에서 소개한 바 있다. 앱디스코의 대표 서비스인 애드라떼는 국내 최초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으로 2011년 8월 출시된 이래 900만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장수 애플리케이션 반열에 합류했다. 올해 5월 정식 출시한 라떼스크린 역시 350만 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면서 꾸준히 사용자를 확보하는 중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탁구스타 자오즈민 '한·중 모바일콘텐츠 교류 앞장'
KT-옴니텔차이나, 중국 모바일콘텐츠 공략 스타트!
앱디스코, 우션과 '다같이삼국지' 공동퍼블리싱
초코페퍼, 게임플레이 동영상서비스 '겜친'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