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본격적인 웨딩 시즌에 웨딩 관련 업계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예비부부들 역시 결혼식을 앞두고 바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결혼식에 앞서 예물, 웨딩 드레스, 예식장 뿐만 아니라 혼수 가전 등은 자신들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지만 웨딩 스튜디오의 경우 사진만을 보고 고르는 경우가 많아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에 좀 더 심사숙고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2013년 새로 오픈한 썸데이스튜디오가 이미 거쳐간 예비부부들의 만족도가 대단히 높아 눈길을 끌고 있다.
120평 규모의 지상 4층, 5층 세트장에서 자연채광을 이용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인물위주의 사진을 추구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흘러보았을 때도 세련된 느낌으로 촬영하는 것이 특징. 대리석 벽, 나무 카우치, 통창 유리, 가죽 쇼파 등 고급 리조트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컨셉의 화보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튜디오 관계자는 “결혼 준비에 지쳐있을 예비부부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테라스, 타 스튜디오처럼 정신없이 이어지지 않고 여유있게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이 편안함까지 제공해 주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게 잘 나오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 같은 사랑에 힘입어 썸데이스튜디오는 신부들의 스타일리시한 헤어연출을 진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티아라 ‘넘버나인’ 메이크업 3-POINT▶ 기습 뽀뽀를 부르는 그녀의 촉촉한 피부 비밀▶ ‘포기금물’ 임신 튼살 관리의 모든 것
▶ 잘못된 피부 상식 “피부,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
▶ 이민정-이보영의 물광피부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