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1월3일 정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추성훈과 그의 딸 추사랑 부녀의 58초짜리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추석 연휴 동안 방송된 파일럿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빠 추성훈과 함께 첫 나들이에 나선 추사랑의 모습이 담겨있다. 추사랑은 여행을 떠나는 전차 안에서 특유의 '먹방'과 전차 손잡이 매달리기에 도전하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추사랑은 25일 공식 페이스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 영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 대박이네" "추성훈 추사랑 부녀 완전 사랑스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 훈훈하다. 본방사수 해야지"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티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tvN 측 "내년 꽃할배 새 시즌? 확정된 것 없어" ▶ 배수빈이 감춰왔던 '비밀', 자체 최고 시청률 나왔다 ▶ 구하라, 日 콘서트 공연 중 빈혈로 실신 ▶ 현아, 트러블메이커 뮤비 현장 폴라로이드로 살짝 공개? ▶ [포토] 빅뱅 지드래곤 '핑크 헤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