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김민준이 연인 안현모 언급에 시선이 쏠렸다.
10월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영화 ‘톱스타’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박중훈, 김민준, 엄태웅, 소이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날 김민준은 연인인 안현모 기자를 언급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김민준은 “엄태웅 아내가 만삭에도 현장에 도시락을 싸다줬다”며 “맛있어서 다들 먹었다. 정작 엄태웅은 먹지도 못했다. 그랬더니 대용량을 싸왔더라. 요리 실력이 대단하다. 요리책 그대로 나온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김민준에게 결혼을 넌지시 언급하며 “연인 안현모 기자가 음식 잘하지 않냐”고 물었고, 김민준은 “내가 요리를 더 잘 한다”고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준 안현모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준 안현모 언급 훈훈하네” “김민준 안현모 진짜 비주얼 커플” “김민준 안현모 언급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준은 지난해 안현모 기자와의 열애를 인정했으며 현재까지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tvN 측 "내년 꽃할배 새 시즌? 확정된 것 없어" ▶ 배수빈이 감춰왔던 '비밀', 자체 최고 시청률 나왔다 ▶ 구하라, 日 콘서트 공연 중 빈혈로 실신 ▶ 현아, 트러블메이커 뮤비 현장 폴라로이드로 살짝 공개? ▶ [포토] 빅뱅 지드래곤 '핑크 헤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