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경신을 위한 뻔한 “달리기’ 는 그만!
톡톡 튀는 테마 레이스로 지루할 틈이 없는 5Km!
2013년 11월 9 일 (토), 국내 최초 신개념 마라톤인 일렉트릭 런, EDM 5K RUN이 찾아온다.
일산 KINTEX에서 진행되는 EDM 5K RUN 행사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유례가 없는 ‘실내 출발 마라톤’ 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날씨 등의 환경적인 요인과 마라톤 후 이어질 에프터파티의 환상적인퍼포먼스를 위해 주최사인 EDM 측은 일산 KINTEX 전시장 내 대형 홀을 대관했다.
EMD 5K RUN 은 5Km의 미니 마라톤으로 즐거움과 어울림을 목적으로 하는 새로운 형태의 스포츠 이벤트다. 밤에 진행되는 EDM 5K RUN은 기록 측정이나 순위 경쟁을 목표로 하지 않는 펀 런(Fun Run)의 일종으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어린아이들부터 오랫동안 운동을 멀리했던 게으른 우리가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즐겁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이루어지는 수많은 마라톤 행사 중 젊은 층의 기대와 주목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EMD 5K RUN 의 자세한 소식은 행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1차 신청10월 21일(월) 그리고 2차 신청 10월 25일(금), 티켓몬스터를 통해 가능하다.
*EDM 5K RUN 공식 페이스북 주소 : www.facebook.com/edm5krun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