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간 수익 11.5% 5년간 확정!, 업계 최초 계약금 100%환불 보장제!
-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연 수익금 1년치 선지급!
- 5년 후 환매보장 실시!
최근 호텔식으로 운영되는 `레지던스형 호텔`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관광객 최대 수혜 지역 제주가 주목되고 있는데, 제주는 유네스코 3관왕,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등에 잇따른 관광 호재로 매년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올해는 1100만명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실제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도 평균임대수익률은 서울 5.5%, 전국 6.05% 등과 비교해볼 때 두 배 이상 높은 수익률을 나타내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꾸준히 증가하는 관광객에 비해 제주의 숙박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상황. 특히 숙박시설 문제가 지적됐던 제주 서귀포시 일대는 가장 눈여겨볼만한 투자 대상으로 손꼽혔다.
이 가운데 제주 서귀포에 입지한 비스타케이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한주택보증이 보증하고 GS계열사 코스모건설이 책임 준공하는 비스타케이는 안전성은 이미 보장받은 셈이며, 비스타케이 바로 앞에 인접한 제주혁신도시에는 지난 7월 준공한 국린기상연구소에 이어 국세공무원 교육원, 국세청 고객만족센터 등이 청사신축에 들어가 높은 수익률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총 9개 기관이 더 이전할 계획이기 때문에 방문객만 연 15만명에 이를 것으로 제주혁신도시 내 중심상업지역에 방문하는 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다. 인근 주변에는 서귀포 관광미항, 헬스케어타운, 강정 택지지구, 혁신도시, 서귀포 2차 관광단지 등 개발이 진행 중이다.
비스타케이는 지하2층~지상10층, 6.21평~17.93평, 총 8개 타입, 146실 규모로 구성된다. 옥상에는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서귀포 앞바다, 범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수영장과 바비큐파티장, 노천카페,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이 들어서며 객실 인테리어는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침대, TV, 에어컨, 냉장고, 조리대 등이 구비돼 있어 호텔 품격을 느낄 수 있다.
확정수익은 5년간 보장하며, 시행사가 10년간 위탁운영한다. 또한 연 수익금 1년치를 선금으로 지급해주며, 계약금100% 환불보장제를 실시한다.
완공 5년 후부터는 계약자가 원하는 경우에 시행사가 환매도 보장되며 분양자에게 연 30일 객실 무료 이용권과 제주도 항공권(매년 6매), 제주도내 골프장 정회원 대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2014년 말 준공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3452-8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