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 전문농업회사법인 해가찬아로니아 에서 도시민 들에게 연금형 수익을 주는 위탁재배 농장주를 모시고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가찬아로니아의 화천 농장은 현재 약20만평 규모에 아로니아 나무70.000주를 운영중인 대규모 아로니아 농장이다.
신이 준 선물이라 불리우는 아로니아는 블랙초크베리 또는 중세시대 왕족만 먹는다하여 킹스베리라 불리는 메가슈퍼푸드로 유명하다 지구상에 현존하는 생물 중 가장 많은 안토시아닌과 카테킨이 함유된 식물로 가장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노화방지 눈건강, 혈관질환, 암 등에 예방 및 치유효과가 각종 매스컴과 연구논문을 통해서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다.
유럽 미국 일본 등 에서는 현존하는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고가에 판매되고 있으며 다이어트 와 정력에 좋은 식품으로도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아로니아의 수요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으나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이에 아로니아 재배 전문 농업회사회사법인 해가찬아로니아 에서는 더 많은 아로니아를 키우기 위해 농장주를 모시고 있으며 매년 재배되는 아로니아를 책임 수매하여 농장주 에게 수익을 주기때문에 안전한 소액투자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모시는 위탁 재배 농장주는 1구좌에 1,370만원이며 내년 8~9월에 수확이 가능한 4년생 아로니아 나무 100그루와 농장부지331㎡의 소유권이전을 해주며, 위탁재배와, 책임수매를 농업회사법인 해가찬아로니아에서 책임이행한다.
연평균 예상수익은 약230만원~280만원이며, 계약기간은 10년이며, 5년단위로 재계약이 가능하다. 아로니아 나무는 수명이 약 50년 이어서 지속적인 수익이 발생 하는것이 장점이고 계약절차는 전화상담 후 신청금을 납입하고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유무를 결정하면 된다.
계약 후 다음해부터 수익금이 발생되며, 농장주에 매년 아로니아 생과 20㎏이 제공된다. 문의전화 033-442-3626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