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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고객만족도] 쿠팡, 2013 KCSI 소셜커머스부문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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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고객만족도] 쿠팡, 2013 KCSI 소셜커머스부문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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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소셜커머스부문 1위기업으로 선정됐다.

쿠팡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함으로써 언제나 신선하고 재미있는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이커머스 기업이다.

쿠팡은 온라인 쇼핑에서 발생하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사업 초기부터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2012년 1월부터 업계 선도적으로 ‘배송지연·품절 보상제’, ‘빠른 배송 서비스’, ‘미사용 쿠폰 환불제’, ‘365 열린 고객센터’ 등의 ‘와우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업계 유일의 365일 쉬지 않는 고객센터를 운영해 빠르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현재는 직장인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점심시간 및 퇴근시간 이후인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하는 등 고객들의 문의에 더욱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쿠팡은 상품 구매부터 해당 상품을 배송 받기까지의 모든 프로세스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있는데, 특히 온라인 쇼핑에서 느끼는 가장 큰 불편이 ‘배송지연’인 것으로 파악됨에 따라 ‘배송지연 보상제’를 실시하고 전담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업계의 리딩 기업으로써 물류 및 CS 등 전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할것”이며, “소비자들의 변화와 요구에 맞춘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개발해 나가며 국내 전자상거래의 주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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