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스펙으로 '토플' 주목… EBSlang '토플목표달성'으로 시작
하반기 공채시즌이 시작됐지만 취업으로 가는 길은 여전히 험난하기만 하다. 삼성 하반기 대졸 공채에 10만 명이 넘게 지원해 18.2 대 1이라는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기록한 것을 비롯해
대한항공,
KT 역시 역대 최고치를 갈아치우는 등 낙타가 바늘구멍 통과한다는 말이 실감날 정도다.
이처럼 좁아진 취업관문을 통과하고 나만의 스펙을 쌓기 위해서는 취업 트렌드에서 빠질 수 없는 ‘외국어 능통자 우대’ 사항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최근에는 ‘토플’을 통해 자신의 외국어 실력을 증명해 보이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외국어 능통자 우대사항에서 필수라고 할 수 있는 토플은 영어를 실질적으로 얼마나 잘 구사하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시험으로, 전세계 150개국에서 활용되고 있다. 기존 영어 어학시험보다 난이도가 높지만 그만큼 차별화된 스펙으로 인정 받을 수 있어 관심이 높다.
그렇다면 토플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EBS의 외국어강의 사이트 ‘EBSlang’에서는 기초부터 고득점을 받기 위한 코스로 ‘토플목표달성’ 온라인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철저하게 검증된 최고의 강사진, 유일무이한 온오프라인 학습관리, 저렴한 수강료, 환급 시스템 등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쉽게 고득점 얻기 위한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토플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초급 학습자들을 위한 65 LC/RC 코스는 기초 다지기 강의로 긴 지문을 쉽게 푸는 훈련과 긴 문장 듣기 훈련 등을 통해 토플에 대한 쉬운 접근법 제시하고 있다. 중급 단계인 80 SP/WT 코스는 스피킹과 라이팅 합쳐 총 20번의 1:1 첨삭으로 실전 적응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충분한 훈련을 통해 스피킹, 라이팅에 보다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토플 고급 단계인 90 코스의 경우, 유명 강사의 1:1 첨삭 20회 제공(Speaking / Writing), 각 강의별 리뷰 및 보카 테스트, Writing Preparation 강좌 개설 등을 통한 철저한 학습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샘플강의와 믿을 수 있는 수강후기를 통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 획득으로 수강 인정 및 증명서 발급도 가능하다. 환급 미션을 성공하면 누구나 50% 수강료 환급을 받을 수 있어 학습 동기 또한 높일 수 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