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중학생 대상 영어 참고서 시리즈 3종을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한 참고서는 중학 내신 완벽대비를 위한 엔탑(EnTOP) 시리즈, 문제중심 수준별 문법서 그래머와이즈(Grammar Wise) 시리즈, 원서형 독해서 리딩 익스텐션(Reading Extension)이다. 엔탑 시리즈는 리딩엔탑, 리스닝엔탑, 그래머엔탑 총 3종으로 각 과목 별 1~4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학생의 수준별로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그래머와이즈 시리즈는 Starter에서 Level3까지 주요 문법 문항들이 체계적으로 반복되어 자연스럽게 반복, 심화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워크북이 포함되어 모든 종류의 문장쓰기 연습도 가능하다. 리딩 익스텐션은 수준 높은 학습자들을 위한 단계별 원서형 독해서다. 최신 정보부터 기초학술 내용까지 다양한 이슈들을 다루고 있으며 수능, TEPS, TOEFL 등 다양한 공인시험 문제 유형이 반영됐다.
특히 출간 전 철저한 내용 검토를 위해 네이버 대표 영어 카페인 “황인영 영어 카페”를 통해 영어 강사 100여명을 모집해 시리즈 검토 의견을 받았다. 시리즈를 검토에 참여한 김지선 강사는 "새로 출간된 교재인 만큼 깔끔하고 참신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기존의 교재들의 여러 가지 단점이 보완되어 객관식뿐만 아니라 서술형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교재라는 생각이 든다”며 출간을 반겼다.
좋은책신사고 영어사업본부 김형석 본부장은 “최고의 중학영어 콘텐츠를 만들자는 목표로 이번 중학영어 3개 시리즈를 출간했다. 중학교 영어 내신부터 전문적인 문법 훈련, 수준 높은 독해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도록 시리즈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