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의 배우 윤은혜가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10월14일 첫 방송될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에서 윤은혜는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 직원이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밝고 씩씩한 나미래 역을 맡았으며, 이동건은 화가 나면 앞뒤 가리지 않고 쌍욕을 내 뱉기도 하지만 곧은 신념이 있는 아나운서 김신 역을 맡았다.
특히 두 사람의 조합이 기대를 모은 가운데 오늘(14일) 방송될 ‘미래의 선택’ 1회에서 행복한 미소를 한껏 머금은 채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윤은혜가 러블리한 신부의 자태로 오빠 제수(오정세)의 손을 잡고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이동건을 향해 수줍은 걸음을 옮기는가 하면, 이동건과 팔짱을 낀 채 핑크빛 앞날을 꿈꾸는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선보인 것. ‘운명’과 ‘선택’의 짜릿한 행보를 펼쳐갈 윤은혜가 정용화가 아닌 이동건과 결혼식을 올리게 된 이유는 무엇인 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가녀린 팔과 어깨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화이트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순수한 신부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밝고 명랑한 긍정걸의 모습 뒤에 감춰진 청순미 가득한 ‘무결점 비주얼’을 뽐내며,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드라마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윤은혜와 이동건은 이번 ‘미래의 선택’을 통해 변신에 변신을 꾀하며, 총천연색 매력을 마음껏 펼쳐낼 것”이라며 “작은 디테일까지 꼼꼼히 챙기는 두 사람의 열정이 ‘미래의 선택’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은혜 웨딩드레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은혜 웨딩드레스 예쁘다” “윤은혜 이동건 진짜 비주얼 커플이다. 정말 빛이나네” “윤은혜 웨딩드레스 보니 드라마 궁금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다. 오늘(14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제공: 에넥스텔레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화이’ 박스오피스 1위,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19금 반란’
▶ '삐딱하게' 동묘스타일, 정형돈 지드래곤 밀당에 '웃음이 빵~'
▶ 신승훈, 17일 최자 피처링 선공개 곡 '내가 많이 변했어' 공개
▶ [인터뷰] ‘깡철이’ 유아인 “일도 사랑도 거침없고 솔직하게~”
▶ [포토] 톰 히들스턴 ''히들이'가 한국에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