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 투명한 주근깨가 매력적인 신인 배우 손수현이 첫 출연한 바이럴 광고영상이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의 홈페이지를 통해 14일 공개됐다.
오제끄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단편영화' 스타일로 제작됐다. 손수현은 이번 영상에서 설레임을 간직한 눈빛과 도발적인 눈빛, 두 가지 스타일을 연기하며 그녀만의 매력 포인트인 소녀와 숙녀, 그 오묘한 매력을 보여준다.
커피점원의 비밀을 담고 있는 이번 영상에서 손수현의 오묘한 매력은 영상의 스토리 전개에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영상의 절정 부분에서 화장기 없이 창백한 손수현이 마스크팩을 붙였다 떼면 3초만에 섹시한 여성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영상을 본 이들은 그런 마스크팩이 실제 존재하는지에 대해 논란이 될 정도로 이슈가 되고 있다.
오제끄의 광고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손수현만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영상과 잘 어울린다", "커피점원 손수현 잘 어울린다", "영상에 나오는 마스크팩 진짜야?", "신기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제끄 관계자는 "이번 오제끄 광고는 비밀스런 드라마가 담겨있다. 때문에 알 수 없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손수현씨를 커피점원 역으로 선택하게 됐다"며 "특히 손수현씨가 마스크팩 하나로 화장을 하는 장면은 재미있는 비밀이 숨겨져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오제끄 광고 영상에서는 가수 겸 배우인 최창민이 손수현의 상대역으로 깜짝 출연했다.
비밀스런 커피점원을 연기한 손수현의 오제끄 광고 영상은 오제끄 홈페이지(http://bit.ly/19DJHd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