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들앤부의 ‘베이비 밤(baby balm)’은 요즘 같은 건조하고 자극적인 환절기 날씨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국화과의 식물성 추출물인 카렌듈라(금잔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극건성, 연약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카렌듈라 성분은 보습과 항균, 자극완화, 피부진정 및 수렴, 림프 순환에 효과적인 자연성분이다.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달래주고 매우 순해 신생아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출 전 또는 샤워 후 3분 이내에 아이의 얼굴과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거나 기저귀를 갈아 줄 때 예민해진 아이 엉덩이 피부에 발라도 효과적이다.
미국 최상류층이 이용하는 명품 백화점 니먼 마커스와 버그도프 굿맨에 입점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누들앤부는 순하고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아이의 피부에 알맞은 제품으로 전세계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li>- 세균 감염 걱정 덜어주는 똑똑한 습관 </li><li>- 비토이, 키즈 라인 런칭 "패밀리 라인 강화" </li><li>- 아기에게 컵 사용법을 가르쳐야 하는 이유 </li><li>- 면역력 약한 우리 아이, 환절기 감기 극복 포인트 </li><li>- '예승이' 갈소원, 터프한 어깨동무에 문메이슨 '부끄러' </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