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월드 오브 탱크' PC방 서비스 실시 이후 첫 주간 PC방 순위 22위에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p> <p>
'월드 오브 탱크'는 지난 9월 26일부터 PC방 서비스를 실시, 경험치 50%를 추가 지급하고 10승달성시마다 10 골드, 1,000판 플레이할 때마다 1,000골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월드 오브 탱크'는 PC방 서비스 도입 후 1주간 PC방 게임 리서치 사이트 게임트릭스 기준 PC방 점유율이 전월 동기간 대비 20% 상승한 0.42%로 전체 순위 22위에 등극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첫 주 동안 5,249개의 PC방에서 '월드 오브 탱크'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의 PC방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여 오는 28일까지 한 달간 워게이밍 PC방에 가입만 하면 '월드 오브 탱크'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PC방 업주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서비스 도입 1주일 후 총 3,600여 개의 PC방이 가입했다고 밝혔다.
워게이밍은 이 밖에도 추후 국내 PC방 이용자들만을 위한 한국군 전용 위장, 문양, 문자를 제공하고 특정 업적 달성 시 자유 경험치 지급 및 현재 게임 내 모든 프리미엄 전차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파격적인 PC방 혜택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월드 오브 탱크'의 PC방 서비스는 자사에서도 전례가 없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향후 가장 중요한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PC방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탱크' PC방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PC방 홈페이지(https://pcbang.wargaming.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월오탱' 완벽도우미 WOT어시스턴트 1.5.1 버전 출시
월드 오브 워플레인 출시 연기 '완벽한 준비 위해'
월드오브탱크, PC방서 즐기면 파격 혜택 와르르~
'월드 오브 워플레인' 신규 튜토리얼 영상 공개
월드 오브 탱크, PC방 랜파티 '벙커 러쉬 시즌2' 개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