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배우 이민우의 마마밥이 야간매점 54호 메뉴로 등극했다.
10월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사극전문 배우 특집으로 이계인 정은표 이민우 홍경인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야간매점 코너에서 이민우의 마마밥이 모두의 호평을 얻은 홍경인의 치즈감자그래탱을 누르고 결승에 진출, 최종 메뉴에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우 마마밥은 올리브오일에 각각 마늘, 닭가슴살 섞은 찬밥을 넣고 볶다가 달걀을 풀어 다시 한번 익히는 요리다. 간은 소금 대신 블랙 올리브로 한다.
이민우는 “소금간을 하지 않고 밥을 많이 넣지 않는 것이 포인트다. 밤참이라 탄수화물을 줄여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민우 마마밥을 맛본 출연자들은 “고슬고슬한 닭죽 먹는 기분이다” “담백하고 고소해 다이어트 밤참으로 좋을 것 같다” “아이들에게 꼭 해주고 싶다”고 평가했다.
마마밥을 야간매점 54호 메뉴에 올린 이민우는 “레시피를 알려주신 의사 셰프님께 감사드린다. 배우 인생에 이렇게 기분 좋은 날은 처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샤이니 티저 공개, 10일 '엠카'로 첫 방송 컴백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슈스케 디스' 브래드 "한국문화 몰라 오해 있었다"
▶ 황정음 데이트 공개, 김용준과 달콤한 시간 “손가락 이상해”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악플러 고소' 백지영 측 "소환조사 끝나는대로 강력처벌 요구" ▶ [포토] 엑소 찬열 '팬들과 눈빛교환도 다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