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에서 제3회 자인 동안(童顔)선발 대회를 진행한다.
코리아나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코리아나닷컴을 통해 10월18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1차 심사결과는 10월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평소 자신이 동안피부라 자부하며 자신만의 동안피부 가꾸는 비법을 가진 여성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강 동안으로 뽑힌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선물과 함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최강동안 1등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자인 제품과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3등에게도 일정금액의 자인제품을 전달한다. 또한 아차상과 베스트드레서상도 시상, 특별상품도 제공한다.
특히 최종우승자 4인은 코리아나 미용지의 자인 독자모델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여성중앙 독자모델로도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자인 동안 선발대회는 1차 서류심사,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11월7일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선발대회는 나이에 비해 젊게 살고 있는 동안 멘토들의 특별한 뷰티비법을 공개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그들의 열정어린 삶을 응원하는 자리다. 이에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자인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진정한 내면의 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 자인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에 대해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기회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여름철 막바지 ‘트러블 케어’ A TO Z
▶ ‘컴백’ 카라 메이크업 전격 분석
▶ ‘가을남자’라면, 리젠트 헤어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