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9월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지드래곤과 매드클라운, 카라가 1위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였다.
이날 지드래곤은 타이틀곡인 ‘삐딱하게’로 매드클라운과 카라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미 수록곡인 ‘쿠데타’와 ‘삐딱하게’로 2주 연속 1위에 오른 바 있는 지드래곤은 트리플크라운에 달성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수상소감으로 “YG 패밀리와 부모님 감사하다. 그리고 VIP(빅뱅 팬클럽) 그리고 아티스트 분들도 감사하다. 모두 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드래곤 1위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1위라니 몇 주 째야?” “대박. 지드래곤 1위군요” “지드래곤 1위라니 진짜 자랑스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카라, FT아일랜드, 소유 X 매드클라운, 송지은, 틴탑, 스피카, 비투비,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더블에이, 에어플레인, 지아이엠, 김예림, 와썹이 출연했다. (사진 출처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성, 2세 계획 "이보영 닮은 딸 낳았으면…" ▶ 하하 YG 식당 습격, 장기하는 어디에? '직원 코스프레' ▶ 조PD 공식사과 "어떠한 변명도 않겠다..물의 일으켜 죄송" ▶ 시우민 일일MC, 노홍철 빈자리 채웠다 '첫 진행 점수는…' ▶ [포토] 카라 강지영, 막내의 '애교만점'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