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타깃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으며 청년층을 겨냥한 스마트 맞춤 알바, 특기별 알바 앱부터 기업회원을 위한 채용매니저 앱, 중장년 구직자들을 위한 중장년 알바 앱까지 총 8개의 앱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아르바이트 정보 검색부터 이력서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맞춤알바’는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이후 안드로이드 비즈니스 카테고리 부문에서 다운로드 수 1위(2013년 9월 10일 기준)를 차지할 만큼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해 알바천국이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며 소비자의 믿음을 얻을 수 있었던 비결로는 바른 채용문화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구직자 보호를 위한 시스템 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점을 들 수 있다.
특히 올해 알바천국은 전국에 있는 근로기준법 준수 가게를 찾아 고용노동부의 바른가게 스티커를 붙여주는 ‘바른가게 캠페인’, 최저임금 준수, 근로계약서 작성 등 바른 채용을 위한 5가지 사항을 서약 받는 ‘바른공고 G마크 캠페인’,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알지최서방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깨끗한 채용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다. 또한 ▶사전 등록 심사제,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바른공고 G마크, ▶안심번호 서비스, ▶면접비 보상제 & 허위정보 신고 포상금제, ▶기업회원 실명제, ▶채용공고 등록 제한제, ▶휴대폰 인증 마크제, ▶이력서 열람 제한제, ▶원스트라이크 아웃제 등 구직자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10계명으로 담아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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