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영 기자] 대리운전 기사를 대상으로 한 무료 법률 강좌가 10월2일 코리아드라이브 영등포 본사에서 열린다.
무료 법률 강좌는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대표 김동근)을 주최로 진행되며, 대리운전 기사라면 누구나 상담이 가능하다.
업계선두기업 코리아드라이브는 그동안 자사 기사들을 위해 무료 법률 강좌는 물론 값비싼 예방접종을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사 기사뿐 아니라 타사 기사까지 무료 법률 강좌 상담을 제공한다. 또 무료 법률 상담을 받은 타사 기사들에 한해 자사기사와 동일하게 저렴한 금액으로 예방접종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법률 강좌는 그동안 진행해오던 김명숙 법무사가 맡아 개인회생, 개인파산, 부동산 경매, 소송, 일반 법률상담 등 다양한 주제로 기사들에게 알기 쉽게 설명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현재 대리운전 기사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50명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 딱딱하고 어려운 분위기가 아닌 간단한 다과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되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강좌는 2013년 10월 2일 18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2시간동안 진행되며, 신청 및 문의는 1577-1577에 전화를 걸어 코리아드라이브 관계자(김계명 대리)에게 무료 법률 강좌 신청이나 문의를 하면 된다.
코리아드라이브 김동근 대표는 “법률문제로 시달리는 기사분들을 위해 특별한 강좌 기회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대리기사님들께서 부담 없이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자사에서 값비싼 예방접종을 지원해드리기 위해 이번 법률 상담 및 예방접종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기사들을 위한 특별한 복지에 앞장 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가장 꼴불견 선배 1위, 카사노바 보다 더 싫은 ‘허세’ ▶ 경찰 출석요구서 스미싱 주의, 경찰도 못 믿는 세상 ‘씁쓸’ ▶ 필리핀 한국인 피살, 올해만 9번째..韓 대사관 '강력수사' 요청 ▶ GS홈쇼핑 공식사과 "정윤정도 피해자…지속적인 대책 세울것"
▶ [포토] 정유미 '금방이라도 울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