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유민규가 먼데이키즈의 이진성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이진성은 자신의 트위터에 “새벽까지 촬영하느라 고생 많았던 유민규씨와”라며 두 사람이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 V자를 그리고 있는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앞서 10월15일 발매되는 먼데이키즈 정규 5집 ‘Unfinished(언피니시드)’의 타이틀 곡 ‘그대여’의 주인공을 맡은 유민규는 9월16일 오전부터 다음 날 새벽녘까지 이어진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촬영을 끝마쳤다.
또한 먼데이키즈 리더 이진성은 늦은 시간까지 현장에 남아 응원하며 촬영장에 활기를 북돋아줬다.
두 사람의 다정한 인증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딘가 모르게 분위기가 비슷한 것 같다” “유민규 기럭지 짱” “이 기회에 두 훈남끼리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다”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민규는 10월2일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스페셜 단막 2013-비의 나라’(극본 이아람, 연출 안준용)에서 미묘한 사제 간의 감정연기와 가슴 시린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이진성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우빈 측 "유지안과 2년간 열애" 공식 인정 ▶ 유지안-김우빈 열애 인정 후폭풍, '발망 사건' 진실은? ▶ 소설가 최인호, 향년 68세로 숨 거둬 '5년간 침샘암 투병'
▶ '깡철이' 유아인, 정유미와 로맨스 "현장에서 덜 외로웠다" ▶ [포토] 유아인 '어린아이같은 순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