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배우 김우빈 열애 인정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연인 유지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9월25일 김우빈은 "모델 활동을 하며 유지안과 친분을 쌓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모델 유지안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유지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지안은 김우빈보다 한 살 연상인 1988년생으로, 176cm의 늘씬한 키와 돋보이는 몸매가 장점으로 평가되는 모델이다. 그는 패션 매거진 보그, 보그 걸, 엘르, 슈어 등의 모델과 디자이너 송자인, 지춘희의 패션쇼 모델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유지안은 모토로라 광고 모델로 활동할 당시 '선글라스녀'로 주목 받은 바 있으며, 청순한 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유지안 김우빈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지안 김우빈 열애 인정 그냥 축하해주자" "유지안 예쁘다" "유지안 김우빈 열애 인정 후폭풍 안타깝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빈은 최근 영화 '친구2' 촬영을 마쳤으며,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 캐스팅됐다. (사진출처: 유지안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시연 득녀, 결혼 2년 만에 건강한 딸을…“육아에 전념”
▶ 김희철, 손담비와 함께~ "내 친구 박정석, 나진소드 4강 축하"
▶ '화수분' 폐지, MBC 목요일 夜예능 시청률 고전… "현재 논의중"
▶ 의학드라마 '메디컬 탑팀', '굿닥터'와 다르다 "좀 더 날이 서있다"
▶ [포토] 박찬호 '패션에 신경 많이 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