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손담비와 함께 나진 소드의 4강전 진출을 축하했다.
9월24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친구 박정석이 감독하고 있는 LOL 'NAJIN BLACK SWORD' 팀이 롤드컵 4강에 올라갔다. 축하한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려 나진 소드의 승리를 축하했다.
이어 그는 "박정석이랑 찍은 사진이 없기 때문에 아무 상관 없는 손담비 사진으로 대신한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물을 마시는 김희철과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는 손담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 두 사람은 편안한 복장에도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희철 손담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희철 손담비 사진은 왜 올렸지. 뜬금" "김희철 박정석이랑 친하다니 의외의 친분이네. 나진소드 4강 정말로 축하드려요" "김희철 손담비 은근 잘 어울리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진 소드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컬버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시즌3 8강전에서 유럽팀 '갬빗 벤큐'를 2승 1패로 제치고 4강전에 진출했다. (사진출처: 김희철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tvN 측 "하연수 부상으로 '감자별' 긴급편성 결정" ▶ '오로라공주' 서하준, 돌연 스위스행 '이렇게 또 하차?' ▶ '아이유 택시기사' 임 모씨,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집행유예 2년 ▶ '불의 여신 정이' 전광렬, 문근영 눈부상에 "문자 메시지 보냈다"
▶ [포토] 사희 '아찔한 초미니 한뼘팬츠 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