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예매가 24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됐다.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예매 서비스가 포털 사이트 다음 PC와 모바일 다음앱에서 동시 오픈됐다.
이용자들은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한 뒤 예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개폐막작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일반상영작은 26일 오전 9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모바일 다음앱을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예매 확인 및 취소를 할 수 있다.
다음은 특별페이지를 통해 예매 서비스뿐만 아니라 추천 상영작, 상영작 상세 정보 및 하이라이트, 섹션별/날짜별 상영시간표, 무대인사 등 각종 행사 정보, 관련 뉴스 등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다음 배성준 마케팅제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이 다음을 통해 편리하게 예매서비스를 이용하고, 부산국제영화제와 관련된 풍성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특별페이지를 오픈했다"며 "개폐막작 예매 서비스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안정성 강화 및 트래픽 확보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한편 제 18회 부산 국제 영화제 예매사이트는 (http://biff.movie.daum.net/home)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출처: 부산 국제 영화제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tvN 측 "하연수 부상으로 '감자별' 긴급편성 결정" ▶ '오로라공주' 서하준, 돌연 스위스행 '이렇게 또 하차?' ▶ '아이유 택시기사' 임 모씨,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집행유예 2년 ▶ '불의 여신 정이' 전광렬, 문근영 눈부상에 "문자 메시지 보냈다"
▶ [포토] 사희 '아찔한 초미니 한뼘팬츠 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