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포맨 신용재가 신곡을 발표하고 팬들과 만난다.
9월23일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포맨 솔로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서는 신용재는 금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입만 살아가지고’를 공개한다.
신곡 ‘입만 살아가지고’는 바쁜 일상을 핑계로 무엇이든 다 해주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한 남자의 현실적인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지난 5월 발표한 포맨 미니앨범 ‘땡큐’ 트랙리스트에서 미리 제목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난해 첫 솔로앨범 ‘24’를 발표하고 더블 타이틀곡 ‘가수가 된 이유’로 1년이 훌쩍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차트 순위권에 머물며 롱런의 정석을 보여준 신용재는 이번 솔로곡을 통해 R&B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한편 포맨은 포맨 솔로 프로젝트를 통해 ‘헤븐’이라는 콘셉트로 두 달간 연이어 솔로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신용재의 ‘입만 살아가지고’를 시작으로 김원주, 영재, 신용재 순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문근영 눈 부상, '정이' 촬영 중단…23일 스페셜 방송 대체 ▶ 이병헌 결혼식비용, 드레스 가격만 외제차 수준..'어마어마'
▶ 이승철 과거 고백 해명 "아이들에게 다가가는 방법 중 하나" ▶ 이현우 ‘리신’ 코스프레, 방탕한 수도승 변신 “내가 무슨 짓을…” ▶ [포토] 이요원 '자체발광 출국길'